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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 사용자 메뉴얼

자주하는 질문

Q.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잘못된 주소에 접속한 경우 입니다.

"배내캠" 서비스는 로그인 없이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1. 현재 접속하신 사이트(benecam.co.kr)는 관리자를 위한 홈페이지로 신생아캠을 볼 수 없습니다.

2. 배내캠 플레이어(benecam.kr) 사이트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Q. 영상이 보이지 않거나, 깨져서 보입니다.

휴대폰의 OS 버전이 최신상태가 아닐 때 발생할 수 있는 문제입니다.

1. 설정 > 휴대폰 정보 > 업데이트 센터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업데이트 확인 순서로 업데이트를 수행합니다.

2. 해당 방법은 휴대전화 제조사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Q. 등록되지 않은 산모라고 나오거나, 등록을 눌러도 아기 사진이 나오지 않습니다.

조리원이 입력한 산모정보와 실제 산모정보가 일치하지 않을 때 발생 할 수 있는 문제입니다.

1. 조리원에 문의하여 이름, 전화번호 등이 바르게 입력되었는지 확인합니다.

2. 식별정보가 바르게 입력되었다면 카메라가 배정되었는지 확입합니다.

Q. 아기 사진이 보이지만 영상이 재생되지 않습니다.

조리원에서 설정한 접속이 제한된 시간일 수 있습니다.

1. 조리원의 배내캠 작동시간을 확인하세요.

2. 배내캠 앱을 최신버젼으로 유지하세요. 배내캠 플레이어는 Google Play와 App Store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Q. 등록되지 않은 질문 또는 모든 조치를 취했음에도 정상재생이 되지 않는 경우

카메라/서버 이상으로 접속이 되지 않는 경우 등에 해당합니다.

1. 앱종료 또는 로그아웃을 하고 5~10분 후 재접속해보시기 바랍니다.

2. 그 밖의 해결되지 않는 문제는 문의하기 메뉴를 통하여 해결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