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nter

조리원
소개 및 효과 파트너 설치 문의 설치 제안서 출장 비용

서비스 요금 안내

서비스 요금은 정부에서 제정한 소비자 기본법을 기준으로 소정의 요금을 청구하고 있습니다. 배내캠은 품목별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과 내규에 따라 아래와 같이 제품에 대한 보증을 실시합니다.

서비스 요금 산정 기준

서비스요금은 부품비, 수리비, 출장비의 합계액으로 구성되며 각 요금의 결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부품비

수리 시 부품 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가격을 말합니다. 부품비는 부가세 10 % 가 포함된 가격입니다.

수리비

수리비는 유료 수리 시 부품비를 제외한 기술료를 말하며 수리 시 소요시간, 난이도 등을 감안하여 산정한 수리비가 청구됩니다.

출장비

출장비는 출장수리를 요구하는 경우 적용되며 20,000원을 청구합니다. (비수도권은 거리대비 출장비 적용)

무상수리

보증기간 1년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된 고장 또는 결함 발생시

유상수리

유상수리
보증기간 무상 보증 기간 1년이후 발생하는 수리 요청 건
설치/철거 이사나 제품 이동으로 재 설치 및 외부기기 연결 요청의 건
소모성 소모성 부품 보증기간 경과 및 수명이 다한 경우 (선,거치대)
천재지변 천재지변 (지진, 풍수해, 낙뢰, 해일 등)외 화재, 염해, 동파 , 가스피해 등으로 고장시
고객부주의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 발생 (파손,부주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시
천재지변 (지진, 풍수해, 낙뢰, 해일 등)외 화재, 염해, 동파 , 가스피해 등으로 고장시
임의 수리 (루팅), 개조로 인한 고장 발생시
제품 내부의 먼지 막힘으로 인한 서비스 요청하는 건
차단기/콘센트/멀티탭 불량, 전원 오인가, 전원 코드 미삽입 등 사전 확인없이 서비스 요청하는 건
외부 환경 문제로 인한 서비스 요청하는 건
(인터넷, 통신사, 안테나, 유선 신호 등의 문제)
기타 제품고장이 아닌 고객 요청에 의한 제품 점검 (보증기간 이내라도 유상 수리)
- 예. 제품 이상유무 점검
※ 제품 점검이나 간단조치 방법은 배내캠 점검사항을 활용하시면 도움이 됩니다.